원래도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이라서 올해 어린이날 선물로...

양영****
f7f7f86b7cacc.jpgd6a99f91bbba2.jpg8117a7ec7109c.jpg2be02ad2ca26e.jpg98081670809e4.jpg97053038e3dcc.jpg
원래도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이라서 올해 어린이날 선물로 구매했습니다, 부산에서 바로 수령가능한게 있어 가자마자 구매해서 싣어왔습니다. 디트로네가 저희집에 오고 난 후부터 삶의 질이 달라졌습니다. 등원은 물론이고 주말마다 가족끼리 다 같이 타고 멀리 떨어진 공원출석중입니다. 배터리가 빠르게 닳을까 걱정했지만 배터리 사양이 높은건지 많이 타도 배터리 부족하다고 느껴본적이 한번도 없었어요. 어른2명+아기1명이 타도 내리막 오르막 다 문제없고 속도도 딱좋습니다. 둘째도 생각중이라 유모차결합해서 타려고 기다리고 있는중인데, 4명이서 타면 또 어떤느낌일지 앞으로가 기대되는 디트로네 입니다. 나중에 둘째도 커서 스스로 타고싶다 하면 각자 하나씩 사주고싶을 정도로고 너무 만족스럽다고 느끼는중입니다. 가격이 비싸다고 느낄수도있지만 오히려 가지고계신분들은 느끼실것같아요. 전혀 비싸지 않다는걸ㅎㅎ정말 값어치 하는 제품인거같아요!ㅎㅎ 복도에 놔뒀더니 하루종일 나가서 타고싶어하길래 현관에 세워놨더니 수시로 올라가서 앉아보고 내려오고 하더라구요~ㅎㅎ고민하시는분들 고민하지마시고 하루빨리 사는게 더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