뜬금없이 의왕아울렛에 갔다가 디트로네 매장을 갔습니다. 평일이고 여유로운 시간대여서 친절한 직원분 덕에 시승도 해보고 설명도 잘 듣고 잠깐 고민했어요. 근데 어차피 살거 빨리 사자! 하고 주차장 가는길에 다시 올라가서 구매했습니다. 사실 처음 구매할 때는 '아이 전동차에 이 정도 투자를 하는 게 맞나' 싶어 반신반의하며 고민을 꽤 했거든요. 그런데 키도 크고 덩치도 산만한 남편이 한바퀴 돌고와서 보여준 표정이 아직도 안잊혀집니다..ㅋㅋㅋㅋ 어른이 저렇게 좋아하는데 아이들은 오죽할까 싶고 곧 둘째도 태어나는데 둘 다 아들이라 사는게 현명한거다 싶었습니다. 고민하다 무광 블랙으로 골랐는데 진짜 차 출고하는거랑 다를게 없더라고요ㅎㅎ 묵직하고 고급스러워요. 사진에 다 담기지 않을 정도로 요~ 사실 외국꺼인줄 알았어요. 한국 제조라고 해서 깜짝 놀랐네요! 차 좋아하는 남편은 극찬해요. 너무 잘 만들었다고ㅎㅎ 일단 저희 세 가족을 다 캐리하는게 대단한거같아요!!!! 가까운데 나가거나 어린이집 갈때 아주 잘 활용 중이에요. 아빠가 뒤에 서서 아이와 함께 주행하며 교감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더라고요. 2주 정도 태워보니까 이제는 돈이 전혀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유모차 거부하는 아이에게 이만한 대안이 없고, 주말마다 가족이 함께하는 시간의 질 자체가 달라졌거든요. 항상 같이 타고 있으니 한 몸 같아요ㅋㅋ
아이랑 같이 동네 산책 나갔더니 시선 집중은 기본이고, 집 복도에 세워놨더니 청소하시는 이모님도 너무 멋진 차래요ㅎㅎ 예쁘게 생겼다구. 디자인, 성능, 그리고 가족의 행복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가격땜에 고민이시라면.. 그것 빼고는 장점밖에 없어요!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