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개월 자동차밖에 모르는 아들키우는 집입니다.
1도 고민않고 바로 구매했는데
대만족이구요. 고민하다 샀다면? 아들에게 미안했을것같아요~
가장 많이 고민하는것이
가격, 부피 같은데요.?
디트로네는 부모가 편한 아이템이라
뽕뽑아쓸수있어서 하루라도 일찍 사는게
오히려 돈을 아껴주는것같아요.
보드모드로 아이와 함께 산책하면
기분전환도 되고, 아이가 행복해하는 모습에
부모가 더 행복해지구요.
부피는 안정성과 보안을 생각한다면
무거운게 맞는것같아요.
아 그리고! gv80 트렁크에
넉넉히 실립니다. 차에 싣는 방법은
매장에서 구매시 사장님이 잘 알려주시니
숙지해두시면 엄마도 상하차 조금만 힘쓰면 문제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