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구매평* 디트로네 S 전동자동차 고민하...

내다내이****
6b38d31903035.jpeg0f3d2d9d375e0.jpeg11725aff8d6c2.jpegd37d5a10cd6e2.jpeg7e6ae1ebebf99.jpeg
*내돈내산 구매평* 디트로네 S 전동자동차 고민하다가 결국 들였어요 솔직히 가격 때문에 엄청 망설였는데… 결론은 왜 진작 안샀나 싶어요. 아이 반응이 진짜 달라요. 처음 태워줬을 때 너무 좋아해서 내려오질 않으려고 하더라고요. 요즘은 밖에 나갈 때마다 꼭 타겠다고 해서 거의 유모차 대신 쓰고 있어요. 일단 확실히 좋은 건 안정감이에요.
다른 전동차는 좀 흔들리는 느낌 있었는데, 디트로네는 묵직해서 그런지 훨씬 안정적이라 엄마 입장에서 마음이 편해요. 그리고 디자인이 너무 예뻐요ㅜ_ㅜ (디자인 말못)
밖에 나가면 한 번씩 어디 거냐고 물어보시는 분들 꼭 있고, 아이들 눈에도 좋아보이는지 동생은 자동차 엄청 좋은거 탄다며 부러워하더라구요 아이 태우고 다니면 괜히 기분 좋아져요 ㅎㅎ 디트로네 구매하고 제일 좋았던 점은 아이가 너무 좋아합니당! (이게 제일 큼) 안정감 있어서 안심되고 조작 편해서 외출할 때 쓰기 좋고 유모차 대용으로 활용 가능해서 일석이조!! 크기랑 무게가 있어서 차에 싣고 내릴 때 조금 힘들지만 그래도 아이 만족도 생각하면 저는 대만족입니다!!
비싸서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 오래 쓸거 생각하면 선택 잘 한것 같아요!! 적극 추천 할게요!!! 끝으로 고객센터 직원분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