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곳이 계속 언덕이다보니 유모차 끌고 다니기가 참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고민했습니다 도가니 나갈것같으니 뭐라도 사자구요
찾아보고 가서 봐보고 고민을 많이했어요 출력이 약하면 가다 안갈것 같고 출력만있으면 애기태우기 불안하고 뭐가 나을까 하고 찾았는데 이 전동차계에 끝이 있더군요. 디트로네!!
가서 타봤습니다 아 .. 출력 .. 코너링 무게감 안전함 특히 엄마가 언덕올라갈때 웃으며 가더라구요 그게 참 좋았습니다 고민은 정말 길게 했지만 결정내리니 편안하더라구요 언덕은 이제 아무것도 아닙니다.
평지에요^^ 언덕있으신분들 꼭 타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