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계속 관심 가지고 보다가 결국 구매한 제품이에요...

박용****
85c8104eda4b6.jpg927697473098e.jpg
평소에 계속 관심 가지고 보다가 결국 구매한 제품이에요. 사실 S모델과 M모델 엄청 고민했는데 직원분께서 비교해주시면서 결국 S모델을 선택하게 됬어요. 사실 디트로네제품 구매하기전에 제일 고민하시는 부분들이 금액이 아닐까 싶어요. 아무래도 워낙 고가의 제품이다보니 선뜻 구매하기 쉽지 않은게 아닐까? 라는 생각은 다들 공통적으로 하지 않나 싶어요. 근데 저는 장기적으로 보고 오래탈생각으로 구매했는데 장기적으로 보면 크게 비싼 금액은 아닌거 같아요. 디트로네의 단점이라고 한다면 가격,공간차지 이외에는 사실 단점이 없는거 같아요. 무엇보다 아들이 너무 좋아하고 나는 남의 시선을 즐기는 관종이다! 라면 자녀와 부모에게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 싶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