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트로네 S 랑 M 이랑 고민 많이했습니다. 와이프가...

김상****
3592d73d5173d.jpg777405bb5ee20.jpg
디트로네 S 랑 M 이랑 고민 많이했습니다. 와이프가 M 사이즈가 아담하고 세단 트렁크에 들어가는것 때문에 M을 강력하게 이야기해서 3주 고민하다가 부산지점에서 구매를 하게됬습니다. 상담을 너무잘해주셔서 고민하던 부분도 잘 해결되었습니다. 배송도 다음날 바로받아서 시운전 해봤는데 언덕도 잘올라가고 사은품도 잘받았습니다. 배터리 부분도 생각보다 오래가는거같아서 맘에듭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