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좋나 한번 아이와 타보려고 부산 본점 다녀왔는데...

김대****
869b8cd0c2b96.jpg64f943bc84b19.jpg5dc58cca3d860.jpg
얼마나 좋나 한번 아이와 타보려고 부산 본점 다녀왔는데 타자마자 아이가 너무좋아하고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설명을 너무 잘해주셔서 바로 구매결정후 바로계약하고 받아왔습니다 아이와 아빠와 엄마가 모두행복할수있는 유모차 인거같아요 일반유모차는 경사 오르막이든 내리막이든 힘들고 불안했는데 걱정없이 여기저기 다닐수있겠어요 삶의 질이 바뀐담니다. ㅎㅎ 단점은 무게가 나가고 무게가 나가기때문에 밖에 못느끼겠네요 S기준 50kg정도 나가는거같아요 왠만한 차에는 다실리는거같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