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전 인천어디아울렛서 첫경험후 (신세계였음)남편님 기억하고있다 드디어 구매해버렸네요
5세7세 아이가 둘이라 어린이날 선물겸 겸사겸사^^ 구매는 가장 롯데월드 에서 대여와판매를 하더라구요(창원사람) 남편님 어째알았는지 말도안하고 구매할때 알았다는…ㅋ(써프라이즈)
일단 디트로네덕분에 1일1 산책중입니다 애들이 매일 디트로네타러가자네요😂
애들이 너무좋아합니다 엄마아빠역시 재밌게타고있고요^^ 저희는 아파트 단지내에서 타고다니는데 속도도 딱좋고 지나다니면 우와 재밌겠다 !!
신기한눈으로 보는 시선이 재밌어요😆
너무만족합니다 디트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