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선물로 강추..👍🏻 동부산점에서 시승해보고 ...

박비****
08577bc3fc508.jpegd5845bc381954.jpeg
어린이날 선물로 강추..👍🏻 동부산점에서 시승해보고 구매 했어요! 아기가 너무 좋아해서 안사줄수가 없었네요 한달가량 타보니 엄마아빠가 더 만족스러워요 대단지 아파트라 어린이집 등하원 도보로 꽤 걸리는데 디트로네만 있다면 걱정 없습니다 🥰🥰 고유가시대에 마트도 디트로네 타고 아빠랑 세가족 타고 가니 이보다 좋을 수 있나요..? 강추 !!!
0